매년 11월부터 다음해 3월말까지는 사내근로복지기금의 결산과 예산에 관련된 결산실무교육, 회계실무교육 등 결산과 예산편성 업무에 필요한 교육만 하는 것이 보통 교육스캐줄이지만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에서 는 매월 기본실무, 회계실무, 운영실무 3단계의 업무수준별 교육을 빠뜨 리지 않고 있습니다.
참석인원이 때론 많지 않을 때에도 어김없이 사내근로복지기금 교육은 이뤄져야한다는 것이 김승훈대표님의 지론이므로 늘 존중하는 마음으로 스탭들은 준비하고 있습니다.
지난 1월 29~30일 이틀간은 사내근로복지기금 운영실무 교육 과정이 이뤄졌습니다. 첫날 교육이 끝나고 나서는 호프타임을 통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하면서 서로의 고충을 이해하게 되고, 이틀간 점심시간 후에 이뤄 지는 티타임시간은 정말 더 많은 속내를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모두 들 만족 100%이상이라고 말합니다.
운영실무 과정에 참석하는 실무자들은 쌓여있는 업무를 전략적이로 지혜 롭게 풀기 위해 늘 한보따리씩 질문들을 싸들고 옵니다^^
교육에 관한 상세안내는 홈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허브 김승훈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/(주)김승훈기업복지연구개발원 www.sgbok.co.kr 전화 02)2644-3244, 팩스 02)2652-3244